본문

공지사항

한국건강심리학회에서는 여러분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HOME
  • 학회소식
  • 공지사항
게시글 상세
[재공지] 2010년도 한국 건강심리·여성심리 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안내
작성일 :
2010-05-10
조회 :
2728
첨부파일 :
2010건강심리_여성심리_학회_공동학술대회(최종).hwp

2010년도 한국 건강심리·여성심리 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안내

 

󰂐 초대의 글 󰂐

 

싱그러운 초록이 한창입니다.

회원 여러분 모두 우리 국민의 몸과 마음의 건강증진을 위해 애쓰시리라 믿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건강심리학회와 여성심리학회가 처음으로 함께 개최하는 뜻 깊은 자리입니다. 건강심리학회와 여성심리학회 모두 국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고 앞으로 더욱 많은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에 양 학회가 공동으로 학술대회를 개최하여 함께 소통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학술대회가 서로의 역량과 장점을 살리면서 함께 협력하여, 심리학의 국민에 대한 서비스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이번 공동학술대회에서는 최근 한국 사회에서 화두가 되고 있는 삶의 질과 행복이라는 주제 가운데서도 특히 여성의 건강과 삶의 질에 초점을 두고, 유방암 환자와 가족의 스트레스관리와 삶의 질 증진을 위한 심포지움과 워크샵을 준비하였습니다. 유방암 환자와 가족을 위한 실질적 도움은 물론이고 일반인들의 관심과 이해를 돕는데 기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번 공동학술대회를 위해 훌륭한 심포지움과 워크샵을 준비해 주신 준비위원님들과, 실제로 진행하고 참여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뜻깊은 학술대회를 준비하게 되어 회원 모두와 함께 기쁘게 생각하며,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부디 오셔서 공동학술대회를 빛내주시기 바랍니다.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010. 5. 15

한국건강심리학회장 김정호, 한국여성심리학회장 박영신 배상

 

<2010년도 한국 건강심리·여성심리 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일정 및 등록안내>

 

◊ 일 시: 2010년 5월 15일(토)

◊ 장 소: 고려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오전) 및 국제관(오후)

◊ 주 최: 한국건강심리학회, 한국여성심리학회

◊ 후 원: 여성가족부, 한국연구재단, 한국유방건강재단, (사)한국심리학회, 암환자 지원센터, 월간 암, 고려대학교

            덕성여대 웰빙건강심리센터, 교육과학사, 학지사, 시그마프레스

 

󰂐 춘계학술대회 등록안내 󰂐

1. 사전등록

󰋼․ 등록기간 : 2010년 4월 26일(월) ~ 5월 13일(목)

󰋼 입금계좌 : [우체국] 014183-01-004815 (예금주: 한국건강심리학회)

󰋼 등록방법 :

■ 입금자 명은 반드시 본인의 이름으로 입금하여 주시기 바라며 접수기간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신청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에는 확인이 어려우니, 반드시 입금자 성명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비용을 송금하실 때에도 송금자 본인의 성명이 표시되도록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위 계좌로 입금 후 성명, 소속, 연락처, 입금내역을 E-mail: khpa1994@hanmail.net로 송부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등록비

󰋼 접수창구안내 : 등록접수는 오전 9시 30분부터 시작합니다. 사전등록 확인, 당일등록 접수, 자료집 및 이름표 배부, 연수 평점표 발급, 영수증 발급 등을 지원합니다.

전문가회원

(일반)정회원

준 회 원

비 회 원

특별회원

사전등록

2만원

2만원

1만5천원

2만원

당일등록

2만5천원

2만5천원

2만원

2만5천원

 

3. 환불규정

󰋼 4월 26일(월) ~ 5월 13일(목) : 접수기간 중 100% 환불-취소

󰋼 현장에서는 환불해드리지 않으며, 학술대회 종료 후 계좌이체로 환불합니다.

 

4. 기타문의사항

한국건강심리학회 E-mail: khpa1994@hanmail.net tel: 010-6700-4226

◊ 프로그램의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 학술대회가 끝나고 한국건강심리학회 임시총회(안건: 회칙개정 등)가 개최됩니다

  시간: 17시 30분/ 장소: 고려대 백주년기념관